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01. 낙산해수욕장 바다가 손에 잡힐 듯 일출과 아름다운 바다전망

 2층부터 낙산햇욕장 바다 전망과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는 해변 모텔로, 바다가 잡힐 듯 객실에서 장엄한 일출을 보실 수 있으며, 파도소리에 새벽 잠이 깨는 곳입니다.

 02. 낙산해수욕장 내 위치, 걸어서 푸른 바다로 이동 가능

 낙산해수욕장 해변까지 걸어서 1분 거리(해변까지 2백여m)로 걸어서 해변으로 바로 이동 가능하며, 맑은 공기와 드넓고 푸른바다를 간직한
 낙산해수욕장의 송이모텔은 아름다운 추억이 있는 바다여행 휴식처가 되어 드립니다.

 03. 초고속 인터넷 PC설치로 웹서핑과 간단한 업무까지

 저희 송이모텔은 모든 객실에 초고속 인터넷(100M) 광랜 및 PC(LED모니터, 17인치)설치로 웹서핑과 간단한 업무까지 가능합니다.
 낙산해수욕장 내에서 인터넷이 완벽한 모텔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비디오가 준비되어 있어 편히쉬며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04. DVD / VHS콤보, 에어컨, 비데, 정수기, 엘리베이터등 다양한 편의시설 완비

 전층운행 엘리베이터를 비롯 전객실 DVD / VHS콤비, 에어컨, 비데, 정수기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e-편한 콘도텔입니다.

 05. 넓은 주차장, 주변의 다양한 상가시설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추자가 편리하며, 바로 옆 상가에 편의점과 회집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여행을 도와드립니다.

 06. 청결하고 친절한 송이모텔

 고객 여러분이 내집처럼 편히 쉬어가실 수 있도록 저희 송이모텔은 매일 이불 빨래를 실시, 청결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7. 성수기 튜브이용

 송이모텔 숙박 이용객 모두에게 무료로 튜브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으로

주소: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일출로 34 송이모텔/ TEL:(033)671-4488
사업자등록번호: 227-04-09846 / 대표: 장 영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장 영미

Copyright © songie.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